본문 바로가기

여행

[애견동반] 양구 애견전용캠핑장 민트초코 캠핑장

얼마전 애견캠핑장을 알아보다가 알게된
깔끔한 캠핑장을 소개해볼까 해요

양구에 있으며 생긴지 얼마 안되어 몹시 깨끗해요
민트초코캠핑장
예약은 캠핏 어플에서 하시면 됩니다!!

입실은 오후 2시 퇴실은 다음날 12시 입니다
너무 좋은건 다음날 예약이 없으면 오후 3시까지
퇴실하도록 배려해주십니다

애견전용 캠핑장이라 애견이 동행하지 않으면 입실이 불가 해요
차로 10분 거리에 하나로마트와 다이소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입구로 오시면 두갈래길이 나오는데
좌측으로 오셔야 관리동 쪽이고 우측은 주차장으로 가는 길이에요

관리동엔 매점도 있고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가 있어요
시설도 몹시 깔끔 하답니다 ㅎ
관리동 사진은 좀 이따 보여드릴께요

각 사이트 가운데엔 천연잔디로 되어있는 넓은 운동장이 있어요
각 사이트 마다 펜스가 되어있고 운동장 입구쪽으로도 첸스가 되어 있어서
소중한 강아지가 밖으로 대탈출 하는 불상사를 예방 할 수 있어요

A사이트는 타프존으로 되어있어서 우중캠핑도 걱정 없었어요
물론 해가 쨍쨍한 날엔 좀 더웠어요

B사이트는 나무그늘이 되어 있어서 시원했어요
제가 있던 곳은 A사이트였는데 퇴실하는 날 사이트가 너무 더워서 그늘쪽에서 쉬었더니 엄청 좋더라구요

C사이트도 타프존인데 약간 프라이빗 한 느낌이라 좋은것 같긴한데
짐 옮길때 좀 멀어서 힘들순 있을거 같아요
물론 전동 카트라 괜찮긴 해요 ㅎ

D사이트는 운동장에서 한블럭 내려가면
사이트 바로 옆으로 주차가능한 구역이나와요
차박하기도 됀찮을거 같아요

미니 운동장도 있어서 더 좋아보였어요
관리동이랑 조금 멀긴 하지만
짐 옮기기 싫어하시는 분들은 추천해요 ㅎ

관리동 앞에 전동카트 두대가 떡하니 있어요
운전하는 재미가있어요 ㅎㅎ
짐을 편하게 옮길 수 있게 캠장님의 센스를 볼 수 있었어요

관리동 안에 무인 매점이에요
술이 가득한거 보니 먹다 흐름 끊길일은 없겠네요 ㅎ

화장실은 남여 따로있고 각 두칸씩 있어요

샤워실 칸도 두칸이라
주말에 사람이 많이 몰리면 기다려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전 평일 전세캠 해서 엄청 편하게 지냈어요 ㅎ

샤워 부스도 칸막이 해둬서 좋았어요!!

내부 개수대엔 애견 목욕을 시킬 수 있어서 좋았어요
드라이기도 있어서 걱정없이 씻겼어요

개수대도 깔끔하고 냉장고도 있어서
더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캠핑 할 수 있어요

우중캠인데 타프존이라 텐트 안적시고 즐겨서 너무 좋았네요
비 안올때 마다 놀아주느라 힘들었지만
댕댕이가 잼나게 뛰어 노는거 보니 너무 좋았어요

애견동반으로 캠핑장 찾으시는 분들은 방문한번 해보셔요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