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정동맛집] 젠틀한식탁

가족들과 오랜만에 외식을 하고 왔어요
가정동에 양식 잘하는 곳이 있다는 소문을 입수하고
부랴부랴 다녀왔어요

젠틀한식탁 입구

가정동 루원시티 sk view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스타벅스 근처라 찾기 쉬웠어요
빨간 입구가 눈에 띄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포토존을 꾸며두었어요
인증샷 찍기 좋겠어요

웨이팅이 있을 경우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두셨네요
저는 평일 낮시간에 방문하여
웨이팅 없이 입장 했어요
평일이지만 거의 만석이였어요

세트로 구성되어 조금 저렴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평균적으로 1인당 2만원정도로 구성되어있어요

샐러드에요
리코타 치즈와 샐러드가 발사믹 소스랑 잘 어울렸어요

청포도 에이드와 한라봉 에이드 입니다
음료도 맛이 좋았어요
가격은.. 안좋았어요 ㅎ

뇨끼 입니다
도톰한 베이컨이 들어있어서
크리미 하고 맛있어요
감바 뇨끼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라구파스타에요
같이 토핑되어 올라온 가지도 맛있고
소스도 매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주었어요

라자냐도 시켜서 먹었어요
곁들여 나오는 빵은 좀 별로였어요 ㅎ
그래도 라자냐는 맛있어요

다른 메뉴들도 먹고 싶었지만
배가 불러서 먹을 수 없었어요

브런치나 양식을 즐기고 싶으시면
방문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