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김포맛집] 베이커리카페 뱀부포레스트

김포 대형카페인 뱀부포레스트를 갔다왔어요
주말이지만 그래도 바쁜 시간대는 피해서 갔더니 웨이팅 없이 이용 할 수 있었어요

뱀부포레스트 전경

건물은 2개로 되어있어요
하나는 카페와 레스토랑으로 되어있고
다른 건물은 식물원으로 꾸며둔것 같아요

본 건물 좌측 식물원

주차장은 여러곳 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이용 가능했어요
본 건물 뒷편까지 넑직하게 주차장이 많아요

식물원 내부

식물원 내부에서도 취식이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앉아서 쉴 수 있도록 해두었네요

식물원 앞 테라스 공간

식물원 앞 쪽도 앉을 공간이 많아요
이곳 저곳에서 다양하게 즐기도록 해둔거 같아요

본관과 연결 된 구름다리

본관에서 바로 연결된 구름다리도 되어있어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밖으로 다녀왔네요 ㅎ

입구 뷰

본관 입구에 들어오면 요렇게 대나무와 팬더가 반겨줍니다 ㅎ
카페 안에 팬더와 대나무의 조합이 뭔가 신선하네요

내부 좌석

내부엔 다양한 구조로 좌석을 해두셨어요
애기들을 데리고 오는 가족을 위해 좌식 테이블도 많이 있었어요

경쟁률이 치열하니 눈치 싸움은 좀 하셔야 할거 같아요 ㅎ

쇼파로 된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여기도 나름 치열합니당

베이커리 종류도 적당히 있었어요

팬더 발바닥을 형상화한 마들렌도 있었어요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ㅎ

대나무 티라미슈도 맛있어 보였는데..
이날은 단게 땡기지 않아서 참았어요

마카롱도 있는데
이것마저 팬더에요 ㅎㅎ

엘베나 계단으로 올라가면
레스토랑이 나와요
오늘의 목적은 베이커리 였으니
레스토랑은 다음기회에 하겠어요

계단 위에도 팬더가 있어요 ㅎ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 하세요

2층은 뷰가 다 좋을거 같아요 ㅎㅎ
담에 레스토랑을 가게 되면 꼳 창가쪽으로 자리잡아야 겠어요

먹었던 사진은.. 없어요
먹기 바빠서 안찍었어요 ㅠㅠ
맛있오요 ㅋㅋㅋ

김포 쪽 가게 되면 한번 들러 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