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양구 맛집]베이커리 카페 배꼽제빵소

양구쪽으로 캠핑 와서 들러본 베이커리카페

배꼽제빵소!!

외관이 예쁘게 생겼네요
벽돌로 쌓아서 카페 분위기가 한층 예뻐보이는거 같아요

주차장은 카페 앞은 몇자리 없는데
맞은편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9:30 ~ 22:00

입구의 포토존 인가봐요 ㅎ
꽃 장식과 벽의 색감에 어우러져 사진이 예쁘게 나와요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케이크!!!

평일 오후에 방문했더니 빵이 많이 없었어요
주말이나 평일 오전에 가시면 다양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마카롱도 있었어요
냉장이 필요한 빵들은 따로 두신거 같아요

최애 빵인 크로와상 으로 만든 망고 크로와상
크림이 잔뜩 들어있어서 맛있어보였어요!

식빵들과 바게트도 있구요!!
배꼽제빵소의 시그니처인 배꼽식빵은 품절이라네요 ㅠㅠ

단팥빵도 빠질 수 없죠

여러분 크로와상 드세요 맛있어요!!
이날 먹고 다음날 포장해서 집에 가져온건 비밀!

먹음직스러운 빵이 많아요
몰랑몰랑이라니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음료가격이 좀 비싸긴 했어요
음료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시켜서 먹었어요

이층으로 올라갈수 있는 계단 앞에 물과 넵킨도 준비되어있었어요

1층에 멋진 해바라기 그림이 있어서 한참 구경했어요

1층도 테이블이 많았지만 2층이 더 좋았다는거!!

제과기능장이시면 엄청 맛있겠네요!!!!

1층 밖 테라스도 있었어요
날씨가 우중충 해서 저희는 실내에서 먹었어요

테라스 밑으로 야외 공간도 있어요

2층까지 뚫려있어서 뭔가 탁 트인 기분이였어요

2층에 올라오니 더 예쁘네요
테이블도 더 많고 뷰도 좋아요

뷰가 엄청 납니다!!
통창으로 보이는 푸릇푸릇함!!

저희의 픽은
크로와상, 바게트 앙버터, 카라멜 조각케익
아이스아메리카노,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근접샷 놓칠 수 없죠?!

케라멜 케익이 은근 맛있더라구요!!!

앙버터는 버터를 수제로 만드신다 그래서 먹었어요
바게트도 맛있는데
버터도 맛있으니 얼마나 맛있게요

크로와상 결이 크으 맛있어요!!
이거 먹고 반해서 다음날 또 먹었지요 ㅋ

이상 양구 베이커리카페 배꼽제빵소 구경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