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라맛집] 복사꽃피는집 쭈꾸미, 낙지 맛집

어머니 생신이라 가족 외식을 하게 되었어요

집 근처에 가족 외식 하기 좋은 식당을 찾다가 발견한 집이에요

복사꽃피는집 청라점 입니다.

와마트 근처에 있어서 접근도 편하고
주차장도 넓어서 좋았어요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화사해서 들어가면서 부터 기분이 좋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면 좌측으로 넓은 홀이 있고
우측으로는 주방이 위치해 있어요

좌석이 엄청 많았어요
이미 식사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아서
홀 사진은 다 찍지 못했지만..

테이블은 엄청 많아서 웨이팅 걱정은 그리 안해도 될거 같았어요

가족단위 손님을 위해 아이들 놀이방도 조그마하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 옆으로는 6~7인이 모여 식사 할 수 있는

조그마한 홀이 있어요

저희는 홀 예약을 했는데 8명이라 테이블에 앉는건 힘들지 않았는데

음식을 놓는 공간이 협소해서 6인이 딱 적당해 보였어요

메뉴는 쭈꾸미와 불고기, 바베큐등갈비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여러가지로 먹을게 많았어요

음료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고

셀프바에 미역국과 야관문차가 있었어요

생신이니까 미역국도 한그릇 떠다 드리고 ㅎ

자리에서 커넬웨이가 보여서 식사하며 바깥 풍경 구경하기도 좋았어요

 

이제 시켰던 음식들 갑니다!

버섯 불고기 전골 

할머니와 아버지께서는 매운걸 잘 못드시기에
식사하기 편한 불고기를 시켰어요

고기도 많고 채소들도 많이 들어 있어서 든든하게 먹기 좋았어요

직화낙지볶음 접시로 나왔는데... 사진 찍기도 전에 퍼 담기 시작해서 ㅎㅎ

한그릇 덜어둔 사진으로 대체 합니다.

낙지 볶음에는 비벼 먹을수 있게 비빔야채를 함께 주더라구요
낙지볶음 넣어서 비벼먹으니 꿀맛이네요

쭈꾸미 치즈 파스타 요건 낙지볶음 보다 더 매웠어요

그나마 저희집에서 제가 매운걸 젤 잘먹는 편인데...

조금 매웠어요

아 물론 저희 가족들은 맵찔이라...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은 맛있다고 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세트메뉴에 같이 구성되었던 피자 입니다

맛은 음... 소름돋게 맛있진 않지만

쏘쏘한 맛이였어요

스위트바베큐 등갈비 입니다.

달콤달콤 해서 맛있어요

고기 별로 안좋아하시는 할머니께서 맛있다며 많이 드셨어요

다 먹고는 후식으로 음료가 제공 되어요

식당 반대편에 후식 마시며 티타임 할 휴식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가족모임이나 지인들 모임하기 좋은 공간 같아요

 

맛도 좋고 공간도 넓어서 다음에도 이용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