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애견동반] 춘천에 왔으면 닭갈비는 먹어야죠!

춘천에 왔으면 닭갈비 안먹고 갈 순 없잖아요!
허나 우리집 어르신 댕댕이와 함께여서 식당을 갈 수 있는곳이 잘 없었어요
 
 

우연히 참나무 숯불 닭갈비 본점을 갔더니
분점에 애견 동반이 되는 홀이 있다고 하여 갔어요

입구 부터 맘에 드는군요 ㅋ
조화지만 벚꽃으로 장식 해두셨네요
여름이지만 봄 인듯 착각할뻔 했어요

우리집 댕댕이 구경하고 가요!!
귀여웡!!!

자리에 앉으면 요렇게 숯불과 맥반석을 올려주십니다
여름이라 살짝 거리감이 생기네요 ㅋㅋㅋ
실내에 에어컨이 빵빵해서 덥진 않았어요

잠시 달궈질동안 메뉴판을 보니 배가 더 고프기 시작했어요

맵찔이지만 매운숯불닭갈비와 그냥 숯불닭갈비를 주문했어요

매운아이 먼저 투입!

기본 찬 세팅입니다
옥수수 저 아이 별미네요
팥에 버무리신거 같은데 은근 중독되더라구요

먹는데 찡얼거리길래 간식하나 줬더니
순삭 시켜버리고 졸음이 쏟아지는 표정이네요 ㅎ

그 사이 닭갈비는 익어가고 맥반석에 안붙게 자주 뒤집어 줘야 한다고 해서 열심히 구웠어요

첫입 시작해 봅니다

아.. 맛있어서 그 다음 사진은 없어요..

맛있어요!!!! ㅋㅋㅋ

된장찌개에 밥도 먹었는데
찌개도 맛있었어요
뭔가 집된장 느낌!!!!
밥에 촵촵 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계산하고 나가는길에 입가심용 아이스크림도 주시더군요

반려견과 함께 여행중인데 밥먹을곳이 없다면
꼭 들러 보셔요!!
더운여름에 차에 두기 불안하니까요!!